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장난감도서관 ·체험놀이실 잠정 휴관
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추가확산방지 사전예방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2-19 18:31:3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는 최근 대구·경북 지역 코로나19 발생과 관련하여 확산방지를 위해 2월 20일(목)부터 장난감도서관 및 체험놀이실 운영을 잠정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코로나19 발생이후 당초 계획되었던 교육 및 부모자녀체험 활동 등이 연기된 상황에서 지난 19일 인근 대구지역에 다수의 확진자가 발생하여 잠정 휴관이 불가피한 상황이다.

육아종합지원센터는 휴관에 따른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한으로 줄이고자 장난감 반납일을 연기, 외부인 방문 출입제한 등 방역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재천 가족행복과장은 “지역 내 감염 발생을 막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아이들의 건강과 안전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신속하게 대응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육아종합지원센터는 휴관 기간동안 휴관시설 뿐만아니라 청사 내 모든 시설물에 대해서 위생 점검 및 소독을 철저히 실시하여 시민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