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키스컴퍼니, 대전 동구에 장학금 2천만 원 기탁!
2020년부터 10년간 장학금 총 2억 원 기탁 예정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2-19 21:31:3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동구(구청장 황인호)는 19일 구청장 접견실에서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와 장학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맥키스컴퍼니는 동구 차세대인재육성재단과 맺은 협약에 따라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2천만 원을 기탁했다.

동구 차세대인재육성재단과 ㈜맥키스컴퍼니는 지난해 5월 21일 2020년부터 향후 10년간 대전지역 일반음식점에서 판매되는 ‘이제우린’ 한 병당 5원씩 적립해 매년 2천만 원씩 총 2억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하는 내용을 담은 협약을 맺었다.

조웅래 회장은 “지난해 지역사랑 캠페인을 시작한 이후 동구에 처음으로 장학금을 기탁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장학금이 동구 지역의 우수인재를 육성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대전의 대표기업인 ㈜맥키스컴퍼니가 기탁한 장학금은 우리 지역을 이끌어갈 인재 양성에 보탬이 될 것"이라며 “남다른 지역사랑으로 동구 발전에 도움을 주는 ㈜맥키스컴퍼니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