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텍솔루션, 저소득 아동위해 1천만원 지정후원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2-20 10:37:10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주식회사 에이텍솔루션(대표 박병호)이 19일 저소득 아동지원을 위한 지정후원금 1000만원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천안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이날 박병호 대표와 임직원들은 "천안시청 부시장실에서 구만섭 천안시장 권한대행을 만나 단순 수익창출을 넘어서 함께 잘사는 공동체를 위해 보탬이 되고 싶어 후원금을 마련했다"고 뜻을 밝혔다.

박 대표는 “기업을 운영하면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는 것이 기업의 역할이지만 그에 앞서 선행돼야 할 부분은 사회공헌이라고 생각했다"며 “어려운 아동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만섭 권한대행은 “천안시는 아동친화도시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에 발맞춰 기금을 전달해 실질적 아동권리보호 등을 실천하고 있는 에이텍솔루션에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에이텍솔루션은 반도체 장비와 부품 제조 및 도매, 다양한 웨이퍼 가공기술을 개발해 관련 사업을 확대하고 있는 기업이다. 매출액이 273억 원(2018년도)에 달하며,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후원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