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코로나19 확산방지 위해 1억 원 기탁
대전시, 26일 ‘코로나19 극복 기부금’ 기탁식 가져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2-26 21:05:57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시장 허태정)는 26일 시청에서 허태정 대전시장과 김정규 타이어뱅크㈜ 회장, 윤환중 충남대학교병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극복 기부금’기탁식을 가졌다.

이날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코로나19 감염병의 지역확산 방지를 위해 써달라며 1억 원을 충남대학교병원에 기탁했다.

김정규 회장은 “감염의 위험을 무릅쓰고 지역사회 확산 방지를 위해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국가지정 감염병 전담병원인 충남대학교 병원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써 달라"고 말했다.

이에 허태정 대전시장은 “어려울 때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에 선뜻 앞장서 주신 마음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이런 소중한 마음을 모아 감염병이 조기에 차단되고 시민들께서 다시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생활에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환중 충남대학교병원장도 “오늘 이 기부금이 치료에 여념이 없는 우리 병원 의사와 간호사 등 의료진들에게 매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환자 한 분 한 분 정성어린 진료와 치료로 보답하겠다"며 감사를 표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