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청담장학회 김윤철 이사장, 코로나19 확산방지 성금 기탁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3-04 11:36:18

[달성타임뉴스=김이환 기자] 대구 달성군 유가읍(읍장 송종구)은 유가청담장학회 김윤철 이사장이 3일,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힘을 보태고자 성금 5백만원을 유가읍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윤철 이사장은 "코로나19의 급격한 확산으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 작은 성금이나마 유가읍민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에 따른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종구 유가읍장은 “어느 때보다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 시기에, 나눔에 동참한 것에 깊이 감사를 드린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취약계층 및 지역사회의 고충이 심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전달해주신 성금은 지역 내 확산을 막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물품은 달성복지재단을 통하여 유가읍 주민의 코로나19 확산방지에 필요한 물품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유가청담장학회는 가계가 어려운 유가지역 학생들에게 매년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유가청담장학회 김윤철 이사장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