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흥규·조성천, 미래통합당 이영규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지지선언!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09 15:53:19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미래통합당 김흥규·조성천 대전 서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9일 이영규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선언했다.

두 후보는 이날 이영규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독선과 무능으로 점철된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고, 20년째 침체된 서구갑의 변화를 이끌기 위하여 이영규 후보가 반드시 승리해야 하며, 자신들은 이 예비후보의 승리를 위해 모든 역량을 총동원하겠다고 밝혔다.

구체적인 방안은 김흥규 예비후보는 논산 출신 출향인사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이끌어 내고, 조성천 예비후보는 초중고 동창생 및 지연연고자들의 도움을 받아내겠다고 다짐했다.

이영규 예비후보는 지난 몇 달간 미래통합당의 승리를 위해 함께 달려온 동료 예비후보들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두 분이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준 것에 대하여 승리로 보답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표했다.

한편, 미래통합당 공천관리위원회는 지난 3월 4일 대전 서구갑의 국회의원 후보로 이영규 예비후보를 단수공천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