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에온정의 손길 쏟아지는 안동시
이태우 | 기사입력 2020-03-11 13:34:34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 기자] 안동시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힘을 보태려는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안동문화원 이동수 원장이 3월 10일 시청을 방문해 1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한 데 이어 같은 날 도산서원 선비문화수련원 직원 일동이 200만 원을 기탁했고, 지난 9일에는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 황찬성 대표가 안동의료원과 보건소에 컵 과일 각각 250개를 전달했다.

전달받은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돼 지역 사회복지시설과 피해 가구 등 의료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안동문화원 이동수 원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어려운 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가 전달되기 바란다"라며 “하루빨리 사회가 안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찬성 마을드림 대표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두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분들께 감사와 지지를 보낸다"며 코로나19로 연일 근무를 이어가고 있는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