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시·구의원, 4·15 총선 승리 ONE-TEAM!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12 13:09:0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 대덕구 시·구의원들이 최근 총선을 앞두고 벌어진 경선 후보들의 불협화음에 사과와 함께 ‘ONE-TEAM’을 강조했다.

시·구의원들은 12일 성명서를 통해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박영순·박종래·최동식 예비후보의 경선과정 중에 여러 불협화음이 일었던 것에 대해 사죄한다"고 밝혔다.

이어 “시·구의원들은 단합된 모습으로 4.15 총선에서 지난 10여 년간 이루지 못했던 승리를 만들고자 선당후사의 정신을 잊지 않고 하나의 팀이 되어 대덕구가 깨끗하고 모범적인 선거를 치르도록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박영순·박종래·최동식 예비후보 중 국회의원 후보가 결정되는 동시에 30여일 남은 선거기간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라며, 당선을 위해 제일선에서 선거에 임하겠다“고 강조했다.

<4.15 총선 승리, 대덕구 시·구의원 ONE-TEAM 성명서_전문>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박영순, 박종래, 최동식 예비후보의 경선과정 발생된 여러 가지 문제들로 불협화음이 일었던 것에 대해 더불어민주당을 사랑하는 당원 및 지지자들에게 먼저 머리숙여 사죄드립니다.

우리 8명의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시,구의원들은 단합된 모습으로 4.15 총선에서 지난 10여년간 이루지 못했던 승리를 만들고자 선당후사의 정신을 잊지 않고 하나의 팀이 되어 대덕구가 깨끗하고 모범적인 선거를 치르도록 약속하겠습니다.

박영순, 박종래, 최동식 예비후보 중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로 결정되는 동시에 30여일 남은 선거기간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이며, 상대후보를 비방하는 마타도어식 인신공격 및 불법, 탈법의 구태의연한 선거방식을 배격하는데 앞장서 진정 구민들로부터 사랑받고 신뢰받는 더불어민주당이 될 수 있도록 저희 8명의 시,구의원들은 최선을 다해 당선할 수 있도록 국회의원후보와 제일선에서 선거에 임하고, 각오를 새롭게 하여 노력할 것을 서약합니다.

다음은 4.15 총선 승리를 위한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시,구의원이 함께 준비한 ONE-TEAM 서약 내용입니다.

-.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시,구의원들은 4.15총선 승리를 위해 힘을 하나로 모으고 승리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서로간에 단합하고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시,구의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더 깨끗하게, 더 치열하게, 더 공정하게 경쟁하여 더불어민주당의 혁신과 승리의 길을 열겠습니다.

-.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시,구의원들은 후보자비방, 흑색선전, 인신공격. 허위사실 공표, 지역감정 조장 등 공명선거를 저해하는 일체의 행위를 감시하고 공명정대한 자세로 선거를 치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 3. 12

더불어민주당 대덕구 소속

대전광역시 의원 문성원, 김찬술, 손희역.

대덕구의원 서미경, 김태성, 박은희, 이경수, 이삼남.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