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헌 미래통합당 예비후보 선거공약......
황헌 예비후보는 설득력 있는 논리와 국제감각 지역 경제를 살릴 수 있는 청사진을 가진 사람, 바로 황헌입니다.
김정욱 | 기사입력 2020-03-15 16:29:08

황헌 미래통합당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예비후보

왜 황헌 후보를 선택해야 할까요?

문재인 정부가 만들고 있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나라를 바로잡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황헌 후보 저는 저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 경쟁력은 곧 기울어지고 잘못 나아가고 있는 이 나라를 바로잡는데 큰 의미를 갖는 힘입니다.


황헌 후보는 100분토론 진행자, 뉴스의 광장 앵커 시절 설득력 있는 논리와 날카로운 질문으로 국민들이 가려워하고 답답해하는 내용을 속 시원하게 풀어냈습니다.

지역을 대표하는 선량이 된다면 34년 간 쌓은 이 내공을 국민 무시 정권, 법도 도덕도 없는 최악의 문재인 정권의 실상을 비판하는데 가장 효율적으로 쓸 것입니다.

그 어떤 TV토론이나 뉴스 포럼에서도 설득력 있는 논리를 앞세워 당당하고 의연하게 맞설 것입니다.

황헌 후보는 국제감각이 다릅니다.

구 소련에서 6개월 동안 순회특파원을 한 것을 시작으로 영국에서 영국정부 선발 장학생 자격으로 유학해 석사학위를 받았고 유럽에서 가장 뜨거운 역사, 정치, 문화, 경제의 중심지로 꼽히는 프랑스 파리에서 특파원으로 3년을 보냈습니다.

이 시간들은 우물안개구리에 머물고 있는 국내의 기존 정치 문화와 틀을 획기적으로 변혁하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경북 북부지역의 공통적 숙제는 인구 감소의 해결입니다.

그 해법은 서비스산업 성장을 통한 상주 인구의 증가, 기업의 생산 시설 유치를 통한 산업 인력의 증가에 있습니다.

황헌 후보는 먼저 관광산업 육성에 총력을 쏟을 것입니다.

사람들이 하루 일정으로 돌아보고 떠나는 곳이 아닌, 자고 먹고 가는 경북 북부 신관광벨트를 조성할 것입니다.

관광과 휴양, 맛을 함께 누리는 새로운 벨트가 영주~봉화~영양~울진을 연결하는 축으로 만들어질 것입니다.

이를 위해 도로 교통망을 크게 확충할 것입니다.

황헌 후보는 지역경제의 성장동력을 크게 높여줄 수 있는 기업을 유치할 것입니다.

일자리가 늘어나면 인구가 늘어납니다. 젊은 세대의 증가는 출산율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다른 어떤 지역에서도 볼 수 없는 출산 지원 및 육아 지원 프로그램을 과감하게 도입함으로써 젊은 사람들이 살기 좋은 지역으로 만들겠습니다.

설득력 있는 논리와 국제감각 그리고 지역 경제를 살릴 수 있는 청사진을 가진 사람, 바로 황헌입니다.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영주.봉화.영양.울진타임뉴스] 울진=최경락. 영양=김동진. 봉화=김정욱. 영주=송용만 공동취재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