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극복 마스크 전달 한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3-16 10:22:3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에 따르면 지난 13일 지역 내 장애인활동지원사와 장애인과 홀몸노인 400여명에게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마스크 5부제로 인한 장애인과 홀몸노인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더욱 안전하고 위생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출입이 자유롭지 않은 홀로 사는 장애인과 홀몸노인의 심리적인 지지 및 안전 확인을 위해 수시로 유선을 통해 확인하고 있다고 전했으며,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안내하는 등 감염병 확산을 막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중증장애인의 자립생활을 통해 사회통합 및 평등권 실현을 이루고자 노력하는 충남중증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활동지원 서비스와 홀몸노인 및 중증장애인 응급안전안심서비스 제공 등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안전과 복지증진을 위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