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내 신고체육시설 소독제 배부,코로나19 위기극복 함께해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3-16 12:27:27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김천시는 코로나19 감염병 지역사회 확산 예방을 위해 관내 신고체육시설업 110개소에 방문하여 기구와 출입문 등 공용부분을 소독할 수 있는 소독제 및 손소독제를 배부했다.

지난달 21일에 선제적으로 손소독제를 배부한 바 있으며,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매출액 급감과 소독제 구입의 어려움 등의 건의사항이 있어 신고체육시설에 소독제를 추가 배부하고 코로나19피해 소상공인 긴급자금 지원 및 스포츠산업 운전자금 특별융자사업을 안내했다.

특히, 체력단련장업에는 체온계를 대여하여 이용자들에게 체온을 체크하여 안전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김충섭 시장은 “코로나19 확산 위기 극복을 위해서는 보다 청결한 위생관리와 함께 영업자 및 종사자의 마스크 착용, 손 씻기 등 개인위생수칙 준수가 필요하다."며 “시에서도 철저한 방역체계와 강력한 대응으로 시민들이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