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승래 국회의원, 유성갑 민주당 예비후보 등록!
조 의원 “중단 없는 유성 발전 위해 여당 재선의 힘 필요”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18 17:40:18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조승래 국회의원은 18일 대전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에 21대 총선 대전유성구갑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조 의원은 예비후보 등록에 이어 오후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참배했다. 현충원 참배는 이날 오전 7시에 열린 ‘금융대책’, ‘개학연기에 따른 돌봄대책’ 등 코로나19 대응 당정청 회의 관계로 오후로 변경됐다.

조 의원은 이날 진잠네거리 저녁인사를 시작으로 예비후보로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선다.

조승래 의원은 “그동안 코로나 대응 등 국회의원으로써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후보 등록을 미뤄왔다"며 “이번 선거가 대한민국을 분열시키는 과정이 아니라 위기를 극복하는 큰 힘을 모아나가는 과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을 듣고 이를 해소하는 캠페인 ▲소비 진작 등을 창출하는 위기극복 캠페인 ▲의사, 약사, 간호사를 비롯한 의료진, 자원봉사자, 공무원 등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이름 없는 영웅들과 연대하는 캠페인 등의 선거캠페인 방향을 제시하며, 이번 선거를 공동체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 과정으로 만들자고 상대 후보들에게 요청했다.

이어 조 의원은 “유성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집권 여당 재선의원의 힘이 필요하다"며 “유성에서부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