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장동혁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로고송 ‘찐이야’ 이목 집중!
‘진짜가 나타났다’ 선거구호와 일치…2일만에 조회수 800 상회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19 15:30:2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미래통합당 장동혁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로고송 ‘찐이야’가 미스터트롯 인기에 힘입어 관심을 받고 있다.

장동혁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 직후부터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선거구호를 사용해왔는데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 ‘찐이야’라는 곡이 나오자 지지자들의 로고송 요청이 쇄도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바로 곡을 선택해 로고송 작업을 진행한 장 예비후보 측은 지난 17일 로고송 완성본을 받아 SNS에 게시했으며 2일이 채 되지 않은 시간에 조회수가 800여회에 달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로고송이 게재된 게시글에는 “정말 잘 어울리는 로고송이다", “미스터 트롯 보다가 제안했었는데 진짜 좋다", “헐~ 선거송으로 최고네요. 꼭 당선되세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장동혁 예비후보는 “‘진짜가 나타났다’라는 구호에 관심을 가져준 분들이 많았는데 노래가 나오자 저에게 많은 전화가 왔었다"며 “가짜 공정, 가짜 경제 등 가사처럼 가짜가 많은 세상에 구민에게 진짜 믿을 만한 사람이 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