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여자중학교, 교과서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나정남 | 기사입력 2020-03-20 10:52:23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여자중학교(교장 안인찬)는 3월 19일(목)부터 23일(월)까지 3일간 교과서를 희망자에 한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인해 개학이 늦춰지면서 학습 결손 우려를 덜기 위해 본교에서는 교과서 배부를 시작하였다. 희망자에 한해 이루어지는 교과서 배부는 대면접촉을 최소화하는 드라이브 스루(drive-through) 방식으로 배부된다.

또한, 교과서 배부를 하는 선생님들은 모두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한 채 15권의 책을 미리 봉투에 나눠 담아 준비했다" 고 말했다.

일자 형식의 건물 배치를 활용하여 정문에서 열 체크 후 중앙현관에서 교과서를 배부 받아 후문으로 나가는 형식으로 원활한 배부가 진행되었다. 오늘 19일 1학년을 시작으로 20일 3학년, 23일 2학년 순으로 교과서 배부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담임선생님들은 “아이들이 휴업 기간에 미리 예습을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진행이 원활하여 너무 다행스럽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정문에서 열 체크 모습.]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