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황운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공천증 받은 후 첫 공식행사로 현충원 참배!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21 19:57:45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더불어민주당 황운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0일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들을 참배했다.

전날 당으로부터 공천증을 받은 황운하 예비후보는 정치개혁을 위한 첫 공식행사로 국립대전현충원을 찾았으며 이날 현충원 참배에는 황운하 예비후보, 이종기 선대위원장, 시·구의원, 캠프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황운하 예비후보는 방명록에 “호국영령의 숭고한 뜻을 이어받아 정치개혁, 중구 부흥을 이루겠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황운하 예비후보는 “갈등과 분열의 정치는 이제 더 이상 없어야 한다. 정치인은 사명감과 책임감이 중요하다. 올바른 용기와 소신으로 지역민에게 사랑받은 정치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