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장동혁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소상공 자영업 대표 간담회 개최
허약해진 경제 체질 개선 위해 현장 목소리 듣고 정책에 반영하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3-23 16:15:3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미래통합당 장동혁 대전 유성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23일 유성시장 인근 소상공 자영업 대표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대표들은 지역경제 어려움에 대해 한결같이 하소연했다. 이들은 중앙정부가 여러 지원 대책을 내놓고 있다지만 피부에 와 닿지 않는다고도 지적했다. 지원 대책이 일선 현장에 전달되는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장기적인 경기침체와 맞물려 코로나19로 직격탄을 맞은 지역경제는 신세계, 현대아웃렛 등 대형매장 입주 예정으로 더욱 암울하다고 전했다.

균등한 현금지원으로 소비를 촉진하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평가한 대표들은 지역 상품권 등이 오히려 지역경제에 더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지금과 같은 땜질식 처방으로는 경제를 살려내기 어렵다고 한 목소리를 냈다.

장동혁 예비후보는 “여러분의 말씀을 현장에서 들으니 얼마나 절박한 상황인지 알 수 있다"며 “허약해진 경제 체질을 개선하기 위해 현장의 목소리를 잘 듣고 정책에 반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