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호 예비후보, 청년 지지층 소통 간담회 열어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3-23 18:20:20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20일(금) 장세호 고령·성주·칠곡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실에서 청년 지지층 13명과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정책 소통 간담회를 열었다.

장세호 예비후보는 현재 청년들이 가지고 있는 정치 무관심, 취업, 창업, 돈, 군대, 연애 등의 고민거리를 듣고 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장세호 예비후보는 ‘정치는 생활과 굉장히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으며, 청년들이 정치에 참여를 많이 할 수 록 청년들을 위한 공약 및 법이 만들어진다’고 정치가 삶에 끼치는 영향력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청년들이 정치에 참여해야 국가와 지역의 미래가 밝아지며, 참여도에 따라 권리는 더 커진다고 정치에 관심을 가져야하며, 특히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선거사무소를 찾은 청년 지지자들은 생애 첫 투표라 많이 설레지만, 선거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관심이 많은 친구들을 모아 찾아오게 되었다며 웃음꽃을 피웠다. 또한 소통을 잘 하고 공약을 잘 이행할 수 있는 후보가 당선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약자가 보호받고 소수자가 존중받는 사회를 만들어달라고 주문했다.

이에 장세호 예비후보는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각종 고민들에 대한 해결 방안을 정리해, 청년을 위한 공약사항으로 조만간 발표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