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코로나19 극복 농산물 릴레이 판매하는 칠곡군
김이환 기자 klh0422@naver.com
기사입력 : 2020-03-23 18:36:28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칠곡군은 코로나19 확산 및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관내 유관기관과 협조해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동명, 석적, 지천농가에서 생산된 미나리를 1kg 8천 원에 판매하고 있으며 군청 및 기관단체 직원, 일반소비자에게는 다음주까지 2천단을 공급할 계획이다.

왜관, 북삼, 석적농협도 농산물 릴레이 판매 행사에 동참하여 하나로 마트에서 미나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지난 21일에는 동명지 수변공원에서 “드라이브 스루" 판매장을 설치해 방문객을 대상으로 칠곡군 친환경 미나리 우수성을 홍보하고 판매했다.

이와 더불어 칠곡군은 우리지역 농가뿐만 아니라 이웃지역 농가에도 십시일반 보탬이 되고자 경상북도에서 추진하는 농특산물 팔아주기 품앗이 완판운동에도 참여하여 타 지역 농산물 팔아주기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백선기 칠곡군수는 “지역 미나리 팔아주기 운동을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에 희망의 불씨를 살리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 며 “앞으로도 지역농산물이 안정적으로 판매될 수 있도록 다양한 방안을 마련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