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지역소식
티스테이션, '봄맞이 한국타이어 추천 상품 구매 혜택 이벤트' 실시
홍대인 기자 htcpone@naver.com
기사입력 : 2020-03-24 15:26:57
티스테이션 행사 상품 구매 시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4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 증정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오는 4월 30일까지 봄철 한국타이어 추천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대상 타이어는 승용차용 타이어 ‘벤투스 S2 AS’, ’벤투스 V2 AS’, ’벤투스 S1 에보3’, ’키너지 4S 2’, ‘키너지 EX’ 5종과 SUV용 타이어 ’벤투스 S2 AS X’, ’다이나프로 HL3’ 2종 등 총 7종이다.

티스테이션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행사 대상 타이어를 KB국민카드 또는 씨티카드로 결제하면 2개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 4개 구매 시 4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구매고객에는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티스테이션닷컴(www.tstation.com)을 통해 행사 대상 타이어 4개 구입시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타이어 교체가 가능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천원에 제공하는 ‘스마트픽업서비스 1,000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입 후 해당 상품 및 장착점에 관한 온라인 리뷰를 작성하면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스테이션 고객센터(080-022-827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이다. 최고 수준의 정비 전문성과 더불어, 타이어 파손 시 새 타이어로 보상해주는 '스마트안심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 장착할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 바쁜 현대인을 위해 편의성와 신뢰도를 증진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피렐리, 맥시스, 쿠퍼 등 총 5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용인타임뉴스오산타임뉴스안성타임뉴스고양타임뉴스부천타임뉴스의정부타임뉴스홍천타임뉴스정선타임뉴스춘천타임뉴스충주타임뉴스단양타임뉴스천안타임뉴스서산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포항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울릉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전주타임뉴스익산타임뉴스군산타임뉴스정읍타임뉴스강진타임뉴스보성타임뉴스나주타임뉴스함평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화순타임뉴스

저작원오케이 인터넷신문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