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약계층을 위한 SK머티리얼즈(주), 마스크 10,000장 기탁
마스크를 구하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위해 마련
김정욱 | 기사입력 2020-03-27 10:35:10

[영주타임뉴스 = 김정욱 기자]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지난 27일 SK머티리얼즈(주)에서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마스크 10,000장을 기탁한다고 밝혔다.

이번 마스크 기탁은 영주시 재난안전대책본부를 통해 마스크를 구하지 못하는 취약계층 등에게 전달될 예정으로 현재의 어려운 상황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이에 앞서 SK머티리얼즈(주)(대표 이용욱)는 지난 3월 6일 ‘코로나19’ 극복 성금 1000만원을 영주시의 ‘코로나19’ 감염병 극복 및 예방을 위해 써달라고 기탁한 바 있다.

SK머티리얼즈(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고통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전해져 우리 모두가 아픔을 이겨내고 삶의 희망을 되찾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업체 및 시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심에 감사드린다."며, “피해가 조속히 수습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