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 시·군의원 “박형수후보 지지 선언”, 미래 통합당 입당
영주시ㆍ영양군ㆍ봉화군 무소속 시·군 의원들이 대거 미래통합당에 입당하며, 박형수 후보 지지
김정욱 | 기사입력 2020-04-01 08:05:14
[영주타임뉴스 = 김정욱] 영주시ㆍ영양군ㆍ봉화군 무소속 시·군 의원들이 대거 미래통합당에 입당하며, 박형수 후보 지지를 공개적으로 선언해 주목받고 있다.

영주시의회 김병기 부의장, 영양군의회 김석현 의원, 봉화군의회 권영준·조병두 의원 등 4명은 3월 31일 오전 미래통합당에 입당하면서 “경북 영주 영양 봉화 울진 선거구에서 미래통합당 박형수 후보의 당선을 위해 앞장서고자 한다."고 밝혔다.

의원들은 입당 및 지지선언에 즈음한 공동 성명서를 통해 “오늘 우리 4명의 무소속 시·군 의원들은 문재인 정권의 망국적인 국정 파탄과 무능을 막아내는 자유우파, 보수 대통합의 대열에 동참하라는 지역민의 지엄한 명령을 받들어 미래통합당에 입당해 우리 지역에서 박형수 후보를 적극 지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무소속으로 지방의회 의원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시·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미래통합당이 선택한 젊고 능력 있는 인물 박형수 후보와 함께 지역발전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박형수 예비 후보는 “네 분 의원님들의 입당과 지지선언에 감사드린다."며 “오늘 의원님들의 지지선언은 의원님들뿐만 아니라 그간 의원님들을 지지해 오신 수많은 지역민들의 지지가 포함된 것이기에 이러한 크나큰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해 지역발전과 지역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