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현택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 미래통합당과 함께 문재인정권에 맞서 위기의 대한민국을 구하는데 힘을 보태겠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01 14:35:5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민의당 최고위원과 대전시당위원장을 역임한 한현택 전 동구청장이 1일 미래통합당 입당과 함께 이장우 국회의원 후보와 미래통합당으로 출마한 국회의원 후보들 지지를 선언했다.

한현택 전 최고위원은 미래통합당 입당에 앞서, “문재인정권은 대한민국을 한 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나라로 만들어 버렸다. 문재인정권이 망쳐놓은 대한민국을 다시금 희망의 나라로 만들기 위해, 구국의 신념으로 미래통합당에 입당한다"며, 입당 소견을 밝혔다.

이에 대해 이장우 공동선대위원장은, “문재인정권의 폭정으로 인해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이 매우 힘겨워 하는 이 시점에 어려운 결정을 해주신 한현택 전 국민의당 최고위원님의 결정에 무한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한 전 최고위원님의 입당으로 대한민국과 우리 국민들의 희망의 불씨를 살리고, 문재인정권이 망쳐놓은 대한민국을 바로세우기 위해 한 전 최고위원님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문재인정권에 맞선 필승의 결의를 다졌다.

한편, 한현택 전 동구청장은 미래통합당 통합으로 하나 된 대전위기 극복 선거대책위원회 특별선거대책위원장을 맡아 미래통합당의 승리를 위해 활약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