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이은권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 문재인 정권 심판만이 우리 경제 살릴 수 있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02 16:39:53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미래통합당 이은권 대전 중구 국회의원 후보는 2일 시작된 첫 공식 선거운동에 나서며 “어느 때보다 조심스럽지만 믿고 응원해주시는 주민여러분을 위해서 더 열심히 뛰어서 보답하겠다"고 승리의 각오를 다졌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의 공식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2일 이은권 후보는 새벽 6시 유등천변을 걸으며 시민들과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13일간 대장정의 첫 일정을 시작했다. 이어 아침 출근길과 지역구 곳곳을 다니며 코로나 사태 등 힘든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찾아가 위로하고 소통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은권 후보는 선거운동을 시작함에 앞서 “우한코로나로 불안하고 답답하실 텐데 선거운동으로 주민분들께 불편 드리지 않도록 하겠다"며, “어느 때보다도 국민과 함께 고통을 나누는 차원에서 차분하고 진지한 선거를 치르고자 한다. 항상 선거사무원(운동원)의 건강을 체크하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깨끗한 정책선거를 통해 구민들께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또 이 후보는 “지난 4년, 우리 중구의 국회의원으로서 정말 열심히 했고, 일 많이 잘 했다는 중구민 여러분의 칭찬도 많이 들었지만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도 남는다. 더 뛰고 더 노력하겠다"며, “우리 중구를 혁신도시로 지정시켜 공공기관을 유치하고, 보문산 타워 건립을 통한 보문산 관광개발사업 활성화, 그리고 도시철도 2호선 구간인 서대전육교와 테미고개 지하화 추진 등 중구발전, 확실하게 이루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문재인 정권 심판만이 무너진 우리 경제를 살려낼 수 있다"며, “대한민국을 위기로 몰아넣은 무능한 문재인 정권의 견제를 위해 꼭 투표로 심판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이은권 후보는 ▲중구 원도심 혁신도시 지정 및 공공기관 유치 ▲보문산 사이언스타워 건립(대전 랜드마크) ▲서대전육교, 테미고개 지하화 ▲대전 순환도로망 구축 등 사통팔달 교통망 완성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대한민국 만들기(보건의료 인프라 확충) ▲서민경제 안정과 자영업자, 중소상공인을 위한 실질적 대책마련 ▲청소년, 엄마 아빠, 아이와 어르신, 장애인을 위한 맞춤복지 강화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마련으로 교육·문화·여가의 중심도시 조성 등을 제21대 총선 출마 주요공약으로 내세웠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