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공무원조리사회, 코로나-19 극복 성금 기탁
솜씨만큼 따듯한 온정의 손길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4-03 21:52:45

[구미타임뉴스=김이환 기자]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 구미공무원조리사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4월 3일(금) 구미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성금을 전달하였다.

구미공무원조리사회(설봉애 외 17명)는 지난해 식중독 사고 없이 위생적이고 안전한 급식을 할 수 있게 학생, 학부모, 교직원의 많은사랑과 관심을 받은 만큼 그 사랑을 돌려드려야 한다는 마음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학생들에게 마스크, 소독제 등 감염병 예방물품 지원에 동참하고자 성금을 모아 100만원을 기탁하게 되었고 한다.

이에, 신동식 교육장은 “음식 솜씨만큼이나 따듯한 온정의 손길로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구미공무원조리사회의 마음에 감사의 뜻을 표하며, 나눔‧배려의 문화가 더욱 확산되어 우리 모두가 하루 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