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 여러분 힘내세요! 대전시 전 직원 성금 기탁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04 10:32:24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시(시장 허태정) 공직자들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을 위해 자발적 참여로 마련한 성금 4,100여만 원을 3일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허태정 대전시장과 간부 공무원들에 이어 시민들의 고통을 분담하고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전 직원이 뜻을 모아 참여했다.

성금 모금에 동참한 한 공무원은 “이번에 모금한 성금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시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와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지만 슬기롭게 대처해 따뜻한 봄날의 평범한 일상으로 하루빨리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대전시 공무원노조의 한 간부도“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전시 전직원이 맡은 바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자발적으로 실천하는 등 대전 시민 모두 힘을 함쳐 코로나19 조기 종식에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한 성금은 방역물품 구입이 어려운 재난취약계층에게 마스크·손소독제 등 개인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을 지급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