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대전현충원,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 계기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04 11:14:11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대전현충원(원장 임성현)은 오는 4월 11일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을 맞아 국민들의 애국심 고취와 독립유공자에 대한 예우분위기 확산을 위해 SNS(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제101회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을 계기로 자라나는 세대들에게 독립유공자의 나라사랑정신을 계승하고 국민들의 애국심 함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4월 6일부터 11일까지 6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의 참여방법은, 국립대전현충원 페이스북(http://facebook.com/mpvadnc)을 방문하여 독립유공자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5명에게는 상품권을 지급하며 당첨자는 4월 16일 국립대전현충원 페이스북에 공지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기념일 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전현충원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