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 기부한 휴천1동 주민자치위원회
김정욱 | 기사입력 2020-04-06 10:26:20

[영주타임뉴스 = 김정욱 기자] 영주시 휴천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3일 ‘코로나19’ 피해 극복을 위해 성금 1백만원을 경상북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했다고 전했다.

임순이 휴천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코로나19’ 때문에 뜻하지 않게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금 이 순간에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땀 흘리는 수많은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그리고 불철주야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애쓰는 공직자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 난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성금 기부에 흔쾌히 동참해 주신 휴천1동 주민자치위원분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휴천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휴천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코로나19’가 급속도로 확산되기 시작한 2월부터 매주 1~2회 공동주택, 버스승강장, 어린이집, 공중화장실 및 다중이용시설 등을 대상으로 방역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또한 영주시 상망동과 조암동을 잇는 원당소하천에 장미터널을 조성해 주민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하는 마음으로 지역공동체 형성의 구심적 역할을 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