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후보, “방과후 선생님들에게 강의료를 선지급하는 방안을 강구해 달라”
나정남 | 기사입력 2020-04-09 07:58:39

[국회의원 성일종 예비후보}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현재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학생들의 개학이 연기되면서 학교 수업은 물론이고 방과후학교 수업도 진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학교선생님들은 수업이 진행되지 않아도 월급을 받으실 수 있지만,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은 수업이 진행되지 않으면서 강의료를 지급받지 못하고 계십니다. 이에 따라 우리지역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의 생계가 위태로운 상황입니다.

이에 저는 서산교육지원청과 태안교육지원청측에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의 강의료를 일부라도 선지급해 줄 것을 요청드립니다.

현재 우리지역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은 대략 300분 정도로 추산되고 있으며, 서산·태안 교육지원청에는 이미 올해 방과후학교 예산(강의료+운영비)으로 14억원 정도의 예산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방과후학교 교육은 늦게라도 개학이 이루어지면 반드시 실시될 것입니다. 따라서 어차피 지급될 예산이라면 300분으로 추산되는 우리지역 방과후학교 선생님들의 생계를 위해 일부라도 선지급 해주자는 것입니다.

서산·태안 교육지원청의 적극적인 검토를 부탁드립니다. 현역 국회의원인 저도 도울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돕겠습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