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일종 후보, 선거운동 중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과 조우
- 성일종, “네거티브 없는 선거운동” 제안
나정남 | 기사입력 2020-04-09 08:06:40
[왼쪽부터 조한기 후보 임종석 실장 성일종 후보]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성일종 국회의원 후보(미래통합당, 서산시·태안군)는 8일, “임종석 전 대통령비서실장과 민주당 조한기 후보를 만나 서로 격려하며 선의의 경쟁을 제안했다"고 밝혔다.

이 날 민주당 조한기 후보를 지원유세하기 위해 서산을 방문한 임종석 전 비서실장과 성일종 후보가 서산 시청앞 1호광장에서 우연히 조우한 것이다.

이는 서산시민·태안군민의 비서실장을 자처하는 성일종 후보와 대통령 비서실장이었던 임종석 전 실장의 만남으로 눈길을 끌었다.

청와대를 소관기관으로 하는 국회 운영위원회 위원이었던 성 후보는 의정활동 중에 임 전 실장과 친분을 맺었고, 경쟁 후보를 지원하러 온 것을 알았지만 반갑게 인사하고 담소를 나눈 것이다.

성 후보는 “조 후보, 임 실장 모두 상대 진영에 있는 경쟁관계지만, 서로 응원하고 파이팅을 외쳤다"며 “남은 선거운동 기간 동안 서로 흑색선전이나 상호비방 등이 없는 선의의 경쟁을 펼칠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