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문경 21대 국회의원 임이자 당선자 소감문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4-16 01:28:30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문경 21대 국회의원 임이자 당선자가 소감문을 발표했다.


당선소감문

사랑하는 상주‧문경, 문경‧상주 시민 여러분.

미래통합당과 저 임이자를 지지해 주신 주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더불어민주당 정용운 후보님과 무소속 이한성 후보님께도 깊은 존경과 경의를 표합니다.

저와 한몸이 되어 노력해주신 선거운동원과 자원봉사자 여러분께도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저 임이자의 압도적인 지지를 이끌어내기 위해 밤낮으로 애써주신 고문단, 특보단, 선거대책위원회 선거대책본부장·부본부장, 위원장·위원 여러분께도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난 2018년, 농민들의 부름을 받고 고향으로 달려왔던 그 날의 기억이 떠오릅니다.

지역으로 내려와 주민 여러분과 소통하기 위해 <민원의 날>을 개최하고, 주민들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민원 해결을 위해 밤낮없이 달려왔던 순간이 떠오릅니다.

지역 곳곳을 찾아다니며 현장을 누빌 때, 저 임이자를 격려해주셨던 수 많은 주민들의 따뜻한 손길이 떠오릅니다.

<의정보고대회> 현장을 가득 메워주셨던 주민들의 열정 가득한 눈빛이 떠오릅니다.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가 아니었다면 저는 결코 이 자리에 설 수 없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주민 여러분의 은혜에 보답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의정활동에 임할 것입니다.

저 임이자, 절대로 자만하거나 교만한 모습 보이지 않고 겸손하고 겸허한 자세로 여러분을 섬길 것을 약속드립니다. 선거운동 때만 여러분을 찾는‘정치꾼’이 아닌 언제나 어디서나 여러분의 곁에 늘 함께하는 믿음직한‘정치인 임이자’가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상주‧문경, 문경‧상주 시민 여러분.

지금 우리 대한민국은 일촉즉발의 위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대통령과 집권 여당은 국민을 볼모로 수많은 폭정을 자행하고 있습니다.

‘경제’는 망가지고,‘법치’는 무너졌으며,‘외교와 안보’또한 흔들리고 있습니다.

위기를 막아내고 대한민국을 정상궤도에 올려놓기 위해선 무엇보다 힘과 실력을 겸비한 국회의원의 필요합니다.

저 임이자가 해내겠습니다.

문재인 정권의 실정과 독선을 막아내는데 최일선에서 활약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우리 지역에는 지금 해결해야 할 숙제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저 임이자,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산적한 현안들을 하나하나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께 약속한 공약 사업 또한 면밀하고 꼼꼼하게 챙겨 우리 지역의 새로운 변화를 반드시 일궈내겠습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지역발전을 위해선 무엇보다‘화합’과‘협력’이 우선되어야 합니다.

우리 지역은 지난 시간, 여러 차례의 선거를 통해 많은 분열과 상처를 경험했습니다. 이제 과거의 아픔은 모두 잊고 오직 우리 지역의 발전만을 생각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야 합니다.

저 임이자가 우리 지역의 화합과 협력을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임이자와 함께 만드는 새로운 변화에 동참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선택이 옳았다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우리 지역의 놀라운 발전을 이뤄내겠습니다.

저 임이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말씀 잊지 않고, 앞으로 주민 여러분을 섬기며 주민 여러분을 위해 봉사하겠습니다.

든든하고 믿음직한 국회의원 임이자가 되겠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2020년 4월 16일 새벽, 제21대 총선 상주시문경시 선거구 국회의원 당선인 임이자 올림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