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 헌혈동참 한 바르게살기운동충주시청년회
회원 30여 명 헌혈 실시, 시민 대상 헌혈 동참 캠페인 전개
한정순 | 기사입력 2020-04-19 01:36:07
[충주타임뉴스 = 한정순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충주시청년회(회장 김영탁)는 17일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헌혈 행사를 개최했다.

청년회 회원 30여 명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시청 광장 앞에 마련된 헌혈 버스에 올라 헌혈을 실시한 후 시청을 찾은 민원인을 대상으로 헌혈캠페인을 진행했다.

청년회는 이날 헌혈을 위해 충북혈액원에 참여 방법을 직접 알아보고 회원들에게 일일이 연락하여 혈액수급이 어려운 상황을 안내하고 생명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헌혈참여를 독려했다.

청년회장은 “혹여 참여율이 낮을까 걱정했지만, 모두가 어렵고 힘든 시기에 우리 같은 청년들이 앞장서야 한다는 생각에 많은 회원이 동참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헌혈에 동참해준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모두가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자"고 덧붙였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충주시협의회에서는 코로나19로 시달리는 충주시보건소, 재난대책본부 직원을 위한 간식 지원, IBK생활치료센터 입소자 간식 지원 등으로 코로나 극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