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도마2동 복지만두레, 사랑의 밑반찬 봉사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4-22 11:05:1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 도마2동 복지만두레(회장 박연숙) 회원 15명은 지난 21일 도마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밑반찬 봉사’를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영양 반찬 4종을 직접 만들어 관내 독거 어르신과 중증장애인 등 어려운 이웃 40세대에게 전달했다.

밑반찬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경로당도 가지 못하고 외로웠는데 직접 만든 반찬을 가져다줘 너무 고맙고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말했다.

박연숙 회장은 “요즘처럼 어려울 때 힘들게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복지만두레 활동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마을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노옥자 동장은 “매년 밑반찬 나눔 봉사를 실천하는 복지만두레에 감사하다"며 “지역주민들이 봉사하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살기좋은 도마2동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