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 접수하는 경주시
전찬익 | 기사입력 2020-05-04 15:51:35

[경주타임뉴스=전찬익기자] 경주시는 쾌적하고 편안한 시설과 양질의 관광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관광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관광서비스 시설환경개선사업’ 신청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오는 6일부터 15일까지 접수를 받는 이번사업은 주요 관광지 및 인근, 관광객 대상 음식업소와 관광숙박업(호텔, 휴양콘도미니엄, 관광펜션업, 한옥체험업)을 대상으로 한다고 전했다.

음식업소는 좌식테이블을 입식테이블로 리모델링, 개방형 주방으로 교체, 화장실 환경개선, 메뉴판 교체 등의 사업에 최고 3천만의 지원(자부담 10% 이상)하고, 숙박업소는 실내용 시설안내판, 홍보물 거치대, 침구류, 벽지교체(도배)사업에 최고 5백만원(자부담 10% 이상)까지 지원된다.

사업을 희망하는 사업자는 시설공사가 가능한 업체의 견적을 토대로 사업신청서와 계획서 등 서류를 구비해 시청 관광컨벤션과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신청서는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되며, 6월부터 환경개선사업이 실시 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이나 관련서류는 경주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모집공고문을 참고하거나, 경주시 관광컨벤션과(☏054-779-6983)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