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봉주초병설유치원, 어린이날 맞아 선물 및 가정학습 놀이꾸러미 배부
김명숙 | 기사입력 2020-05-04 19:28:34

[광주타임뉴스=김명숙 기자] 광주봉주초병설유치원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나긴 휴업으로 지친 유아들과 학부모를 위로하는 어린이날 행사를 교내에서 4일 실시했다.

4일 광주봉주초병설유치원에 따르면 학교 휴마루(구 도서실) 야외 공간에서 가정학습 중인 유아들을 위해 교사가 직접 솜사탕과 팝콘을 만들어 제공하고 어린이날 선물과 가정학습 놀이꾸러미를 배부했다.

모처럼 유치원을 방문한 유아들과 학부모들은 풍선이 장식된 곳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가정에서 유아 돌봄에 지친 학부모들을 위한 작은 선물도 마련했다.

행사를 진행하면서도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가지고 체온 측정 및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잘 지켰다. 학부모와 유아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변화된 행사의 모습을 보여줬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마음까지 위로해 준 유치원 선생님들께 감사하다”며 “아이들이 유치원에 와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니 하루 빨리 개학을 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