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꿈드림, 코로나19 예방 꿈드림 키트 전달
이태우 | 기사입력 2020-05-06 10:14:26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 기자] 안동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는 오는 5월 20일까지 학교 밖 청소년들을 위해 ‘코로나19 예방 꿈드림 키트’를 제작·전달한다.

코로나19로 휴관이 길어짐에 따라 센터 관계자가 가정을 방문해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자기주도 학습을 독려하고자 코로나 예방 꿈드림 키트를 전달하게 됐다.

‘코로나19 예방 꿈드림 키트’에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한 마스크, 손 세정제, 비타민, 컵밥, 컵라면, 간식뿐만 아니라 검정고시에 대비하기 위한 기출문제와 모의고사, 검정고시 요약집, 볼펜 등도 함께 포함돼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고립돼 있는 학교 밖 청소년들이 가정에서도 공부를 계속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키트를 마련했다.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관계자는 “상황이 안정될 때까지 전화상담, 온라인 상담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고, 검정고시 준비를 돕겠다."고 전했다.

안동시 꿈드림 센터에서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EBS인터넷강의·검정고시·건강·심리 지원 등을 통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지원 문의는 안동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54-841-7937)으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