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교 개학 준비에 총력 다하는 영주교육지원청
관내 유 ․ 초 ․ 중 등교수업 및 방역 준비 상황 점검
김정욱 | 기사입력 2020-05-11 09:30:58

[영주타임뉴스 = 김정욱 기자] 영주교육지원청은 최근 교육부에서 발표한 순차적 등교 개학을 앞두고 감염 예방에 총력을 기울이며, 등교수업 및 방역 준비 상황 점검에 나섰다고 밝혔다.

김점섭 교육장은 5월 7일 풍기중학교를 방문해 등교 개학 준비상황을 점검하면서 지금까지 보여준 학교와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안전하고 행복한 등교개학을 위해 학교 구성원들의 적극적인 역할 분담과 행동 요령 숙지를 당부하였다.

영주교육지원청은 영주지역 모든 유·초·중학교의 교육과정, 학교 방역체제, 학교 급식, 통학버스, 학원 수강생 안전 등에 대해 등교 개학 준비 점검표를 만들어 지속적인 점검을 진행하면서 각 학교의 등교 개학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점섭 교육장은 "등교수업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유증상자나 확진자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통해 감염병 확산을 막는 것"이라며, "어떤 상황에서도 학생들의 안전 그리고 건강을 지키는 일에 조금의 빈틈도 없어야 하기에 모든 역량을 모아서 등교수업을 철저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