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 헌신에 고마운 마음 전하는 칠곡군의회
3월 18일 이후 확진자 없어, 사실상 진정세로 돌아서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5-12 09:07:09

[칠곡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칠곡군의회는 5월 6일(수)과 5월 7일(목) 양일에 걸쳐, 칠곡군이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오는 그날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 대응 현장에서 헌신하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 4월 16일부터 추진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캠페인이다.

이재호 의장은 의원과 직원이 모두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5월 6일(수)에는 의회사무국 직원, 5월 7일(목)에는 의원들과 자리를 마련했으며, 이례적으로 캠페인을 2회 진행하며 감사의 마음을 되새겼다.

또한, 칠곡군의회는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로 캠페인을 진행하여, “사회적 거리두기"에 이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했다.

칠곡군의회 이재호 의장은 “코로나-19 확진의 위험을 무릎 쓰고 군민의 안전을 위해 사투를 벌여온 의료진의 땀방울이 있었기에 칠곡군이 코로나-19를 성공적으로 극복할 수 있었다."며 “우리군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도움을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