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익 함평군수, 새 군정 목표와 4대 군정방침 확정
김명숙 | 기사입력 2020-05-12 19:25:34

이상익 함평군수가 취임 한 달여 만에 새로운 군정 목표와 4대 군정방침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상익 함평군수, 새 군정 목표와 4대 군정방침을 확정 발표

이 군수는 “대외적으로 공표되는 군정 목표와 방침은 지역을 대표하는 얼굴이자 군의 정체성"이라며, “그런 만큼 조직 구성원은 물론 군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논의를 거쳐 민주적 절차에 따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군은 지난달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새로운 군정 목표와 방침을 공모 접수했다.

공모에는 총 79건의 군정목표와 239건의 군정방침이 제안됐으며, 이중 중복사항을 제외한 6~8건의 우수작을 대상으로 최종 선호도 조사를 실시했다.

공모 결과 새로운 군정목표에는 ‘새로운 도약 희망찬 함평’이 최종 선정됐다

이를 뒷받침할 4대 군정방침에는 ▲활력 있는 지역경제 ▲오감만족 문화관광 ▲함께하는 상생복지 ▲소통하는 열린행정 등이 결정됐다

이 군수는 “군정 큰 그림이 그려진 만큼 빠른 시일 내 실천공약사항과 세부시행계획 등도 마무리 지을 계획"이라며, “사업의 시급성․경제성 등은 물론 재원마련 방안까지 꼼꼼히 검토해 공약사항을 포함한 주요 군정 시책의 완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