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순차적 등교수업이 시작된 20일 대전 전민고등학교를 방문해 고등학교 3학년 등교수업 상황을 점검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이번 방문은 온라인 개학 이후 처음으로 등교하는 고등학교에서 학생 안전과 교육활동이 조화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감염 예방 상황을 파악하고, 학교 현장 의견을 듣기 위해 이루어졌다.

설동호 교육감은 오전 7시 40분 학교에 도착해 교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을 맞이하며 격려한 다음, 학생들의 입실 전 발열 체크 및 방역 수칙 준수 사항 등을 확인했다.

또한, 수업이 이루어지는 고등학교 3학년 교실을 순회하면서, 학생 간 책상 거리 두기와 환기를 위한 창문 개방, 감염 예방 물품 비치 상황 등을 살피고, 학교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통해 1주일 간격으로 순차 등교하는 1, 2학년의 원격수업 및 방역 준비 상황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 학사 운영 정상화를 위해 애쓰시는 교육 가족 모두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 학교와 긴밀히 협의하면서 학부모님과 학생이 안심할 수 있는 안전한 환경에서 등교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0-05-20 10:04:09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고3 등교수업 학교 현장 방문!
타임뉴스 (https://www.timenews.co.kr)
[ 타임뉴스   news@timenews.co.kr ] 2020-05-20 10:04:09
Copyright (c) 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