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호 동구청장, 코로나19 극복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 참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 세계의 연대 이끌고자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5-20 10:39:46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황인호 동구청장은 19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스테이 스트롱 챌린지에 참여했다.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 챌린지는 지난 4월 우리 외교부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 세계가 함께 연대하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시작한 캠페인이다.

참여 방법은 손을 씻는 모습을 형상화한 이미지와 함께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 극복 대전 동구와 함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19의 완전한 종식을 위해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말고 개인 위생에 철저를 기해 달라"고 말했다.

황인호 동구청장은 장종태 서구청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으며 다음 주자로 이나영 동구의회 의장과 김종천 대전시의회 의장을 지목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