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터치, 천안시복지재단 500만원 후원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5-21 09:46:5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주식회사 메가터치(대표 박영열, 정익수)가 지난 19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메가터치는 반도체와 LCD, LED 검사기술 그리고 정확한 검사를 가능하게 하는 진단기술을 자체개발해 다양한 제품을 국내외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2차 전지 충·방전에 적용되는 저용량 및 고용량 배터리 핀 사업을 확대해 중국, 미국 등에 수출 공급하고 있다.

정익수 대표는 “천안에 위치한 기업으로서 임직원 모두 어려운 이웃을 돕겠다고 나섰다.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지역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새로운 천안, 행복한 시민’을 만들어 가는데 도움을 주신 정익수 대표님 이하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시민들뿐만 아니라 지역 복지사각지대 해소 및 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