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텍 신동수 대표, 한밭대에 마스크 8천장 기증
산업경영공학과 재학생으로 모교사랑․후배사랑 실천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5-21 16:11:02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국립 한밭대학교(총장 최병욱)는 산업경영공학과에 재학 중인 신동수 나노텍 대표가 모교의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 8천장을 기증했다고 21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한밭대 최병욱 총장과 나노텍 신동수 대표, 산업경영공학과 신문수 학과장, 강진규 교수, 김윤기 기획처장이 참석했으며, 대학은 기증받은 마스크를 단과대학을 통해 재학생들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신 대표는 “모교의 1학기 온라인 강의 운영과 제한적 대면강의 소식을 들었다"며 “재학생들의 감염예방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밭대 최병욱 총장은 “모교에 도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기증해 주신 뜻을 잘 새겨 재학생들의 대면강의에 대비하여 유용하게 쓰겠다"고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나노텍은 충남 논산시 소재 보건용 마스크 생산업체로 KF94 공적마스크를 공급하고 있으며, 최근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의 마스크 제조 협동화사업에 참여하는 등 기업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