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로당 운영 재개를 대비한 릴레이 방역활동
김이환 | 기사입력 2020-05-26 09:57:58

[상주타임뉴스=김이환 기자]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확산으로 폐쇄 조치된 경로당의 운영 재개를 대비해 감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5월 10일부터 24일까지 동지역 경로당 104개소를 대상으로 릴레이 방역활동을 펼쳤다.

릴레이 방역활동은 상주소방서남성의용소방대, 어울림상주(도이터)밴드봉사단, 대한산악구조협회 상주시산악구조대 회원 100여명이 6회에 걸쳐 전개했다.

방역활동에 참여한 어울림상주(도이터)밴드봉사단 자원봉사자는 “코로나19 종식에 작은 힘이나마 보태고 싶어서 참여하게 됐다."며 “하루빨리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이용하는 날이 오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하선 자원봉사센터장은 “릴레이 방역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시민들의 생활 속 거리두기를 실천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주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방역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방역활동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은 자원봉사센터(☎533-4033)로 연락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