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교진 세종시교육감, 초등학교·유치원 찾아 등교수업 현장점검 및 교직원 격려!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5-27 17:10:10
[세종타임뉴스=홍대인 기자]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27일 최교진 교육감이 연양초등학교(교장 엄창섭)와 연양유치원(원장 이준희)을 찾아 학교 등교수업 현장을 점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점검은 면역력에 취약한 어린 학생들의 등교수업이 시작됨에 따라 학교현장의 방역상황을 점검하고 교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최교진 교육감은 유치원과 초등학교 1, 2학년의 등교시간에 맞춰 학교정문과 현관에서 직접 발열체크를 확인하면서 설레는 마음으로 첫등교하는 아이들을 응원했다.

이어 수업·급식시간의 학교 내 생활속 거리두기 조치, 손소독제, 마스크 등 방역용품 비치 현황 등을 확인하고 안전한 교육환경을 위해 철저한 방역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교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연양초등학교는 등교수업 밀집도 최소화를 위해 등교 홀짝제를 운영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