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의원, 상식과 정의를 바탕으로 두루 이익이 되도록!
홍대인 | 기사입력 2020-05-30 23:18:52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국회의원(대전 유성을)
[대전타임뉴스=홍대인 기자] 21대 국회 임기가 시작된 30일 더불어민주당 이상민 국회의원(대전 유성을)은 SNS로 포부와 소감을 밝혔다.

이상민 의원은 SNS를 통해 “오늘부터 21대 국회 시작으로 다시한번 4·15 총선을 되돌아본다"며 “그때의 심정과 다짐 몇 번이고 되새겨 본다"고 말했다.

이어 “5선 국회의원을 만들어주신 우리 유성구민들게, 그리고 가깝고 먼 곳에서 응원과 격려,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도 거듭 감사드린다"며 “그 뜻 결코 잊지 않겠다"고 전했다.

또한 “상식과 정의를 바탕으로 두루 이익이 되도록 그것을 최우선 잣대로 삼겠다"며 “우리 유성과 대전, 그리고 대한민국이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4차 산업혁명의 파고를 넘어 이끌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이상민 의원은 “정말 멋진 정치 펼쳐 가겠다"며 “보람을 느끼시게 최선을 다해 희망을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