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젯원, 5년간 저소득 청소년에 4500만원 후원 약정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6-05 11:36:0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에이젯원 주식회사(회장 김상한)가 저소득 청소년 지원을 위해 지난 4일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천안시복지재단에 5년간 후원금 4,500만원을 지원하기로 약속했다.

에이젯원은 천안시복지재단을 통해 천안시청소년수련관, 태조산청소년수련관, 천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 매년 300만원씩 지정 기부할 예정이다.

김상한 회장은 “지난해 아너소사이어티로 가입을 하고 나눔에 대한 사회적 책임이 생긴 것 같다"며, “현재 코로나로 인해 기업도 어렵지만, 5년간 사회적 약속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주춤한 시점에서 나눔에 대한 우려가 있었으나, 지역기업의 후원은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계속 이뤄지고 있다"며, “복지재단을 통한 나눔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은 것 같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소외된 이웃들이 어려움을 겪지 않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공공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에이젯원 주식회사는 일반건설공사와 부동산 개발․공급 등의 사업을 운영하는 지역 내 대표 우수기업으로 저소득청소년지원과 아동지원, 복지사각지대 주거환경개선사업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