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작곡가 VS 작곡가 클래식 스페셜 매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6월 브런치 콘서트
이태우 | 기사입력 2020-06-08 09:29:55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상설 기획공연 6월 브런치 콘서트를 10일 오전 11시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튜브, 페이스북으로 무관중 생중계 공연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래식 전문 연주자들이 모인 클래시컬 크로스오버 연주팀인 LAYERS(레이어스)의‘작곡가 VS 작곡가 클래식 스페셜 매치’로 관람객이 편한 장소에서 라이브 중계로 관람할 수 있다.

오랜 시간 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클래식과 숨어 있는 유명 작곡가들의 명곡들로 피아노 강대명, 바이올린 김재영, 첼로 김대연의 실력 있는 연주로 아름다운 선율 속에서 6월의 싱그러움을 클래식에서 느낄 수 있다.

LAYERS(레이어스)는 기존의 클래식 음악이 가지고 있는 한계를 넘어 음악의 여러 가지 다양한 면을 그들만의 색깔로 표현하는 팀으로 알려져 있다. 요즘 시대가 요구하는 독창적인 음악적 시도에 있어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완성도 높은 연주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공연의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