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소년수련관, 6월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 지원
최영진 | 기사입력 2020-06-10 10:06:1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청소년수련관(관장 배영호)이 싱그러운 6월을 맞아 청소년과 가족을 위한 다양한 문화체험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혓다.

수련관에 따르면 6월 한 달 동안 긴 방학을 마치고 학교생활로 복귀한 청소년과 가족들의 코로나19로 지친 정신적 스트레스 회복 및 일상 활력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청소년과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의·창작 활동이 계획돼 있으며, 프로그램에 필요한 체험 키트는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전달된다.

프로그램은 녹음이 물드는 계절에 어울리는 ‘도시농부 진로체험’, ‘환경의날 이벤트’, ‘플라스틱 재활용 테라리움’, ‘호두과자 만들기’, ‘글라스데코 무드등’ 등이다.

또, 6.25 전쟁 발발 70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청소년들이 나라를 사랑 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제작한 영상이 수련관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심해용 교육청소년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이 개학과 함께 다시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을 제공해 청소년이 건강하게 성장하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