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 도입하는 안동시시설관리공단
품격 있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 감동 경영 실현
이태우 | 기사입력 2020-06-10 10:41:11

[안동타임뉴스 = 이태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 고객가치 실현 및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소비자중심경영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도입 선포식을 6월 8일 정례석회 시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주관하고 있으며,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은 2020년 하반기 CCM 인증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으로 사랑과 감동을 선사한다."라는 미션과 “친절과 만족을 선사하는 감동경영"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소비자중심경영(CCM)을 실천하겠다는 임직원들의 의지를 선포하는 뜻깊은 자리를 가졌다.

한편, 시설관리공단은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을 위해 권석순 이사장을 최고고객책임자(CCO)로, 부서장을 CCM 리더로 임명하고, CCM 인증 추진팀을 구성하는 등 전사적 차원에서 소비자중심 경영활동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추진기반을 마련했다.

권석순 이사장은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도입을 계기로 급변하는 서비스 환경변화에 대처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해 이용객들에게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