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 개최한 성주군
김근형 | 기사입력 2020-06-10 21:39:24

[성주타임뉴스=김근형] 경북 성주군 성주읍 주민자치위원회는 10일 오전 11시에 성주읍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2020년 주민자치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2019년도 주민자치센터 운영결과 보고 및 2020년도 운영방안 등에 대해 논의한 후 체력단련실, 요가, 댄스스포츠 등의 밀접접촉가능성이 높은 강좌는 계속 연기하고, 수강인원이 적고 밀접접촉가능성이 적은 서예, 중국어, 민화 등의 강좌는 6월 말 재개하기로 결정하였다.

김종길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조금은 침체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주민자치센터가 읍민들의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더불어 어게인 성주 희망경제 팡팡 범군민운동에도 주민자치위원회가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오익창 성주읍장은 “현재 프로그램 개강 시점을 쉽게 결정할 수 없는 상황이나, 밀접접촉의 가능성이 낮은 강좌부터 재개를 시작하고 추후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되면 읍민들에게 꼭 필요한 프로그램을 발굴·운영해주시길 부탁한다."고 위원회에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